homepee.com

PROMOTION

CENTER

  • Home
  • PROMOTION
  • 보도자료

보도자료PROMOTION

제목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될 수 있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21-01-14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겨울철 날씨가 추워지면서 자연히 몸이 경직되고 활동량이 줄어들게 돼 뼈와 관절 건강을 특히 신경 쓰는 것이 좋다. 겨울철에 야외활동을 하면 차가운 바람과 낮은 기온으로 근육의 유연성이 떨어지고 혈관이 수축해 뼈를 지탱하기가 어려워진다. 겨울에 관절염이나 낙상사고로 인한 골절 환자가 증가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이로 인해 최근에는 무릎관절 통증으로 인해 관절에 좋은 영양제나 연골 관련 건강기능식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고 그 중 동진제약의 건강기능식품 ‘호관원 프리미엄’이 주목받고 있다. 무릎관절에 기능성을 가진 원료 MSM와 해조칼슘을 동시에 함유한 제품으로서 꾸준한 구매도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MSM 식이유황은 12주 동안의 인체적용 시험결과를 통해 관절 통증, 경직도, 관절 불편감, 관절 기능 등이 모두 개선되었을 뿐만 아니라 운동기능, 삶의 질이 개선되는 긍정적인 측면이 있는데 특히 ‘호관원 프리미엄’에 주원료 중 하나인 해조 칼슘은 칼슘 흡수율이 높고 해조류 속 각종 천연 미네랄까지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여기서 주목해볼만한 점은 합성 칼슘이 아닌 천연 해조류 등의 자연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체내 대사도 더 활발하게 이루어질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을 갖추고 있다.
동진제약 측은 “호관원 프리미엄은 주성분인 MSM 식이유황, 해조칼슘 외에도 구절초, 보스웰리아, 황산마그네슘, 염화칼슘, 비타민B3, 글루코사민 황산염, 당귀 등 총 34가지 천연 한약재와 배합해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호관원 관계자는 “관절이 약해지기 쉬운 시기인 중장년층, 관절 통증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겪는 노년층, 갱년기 여성, 뼈가 약해지기 쉬운 출산 후 여성, 실내 운동량이 적은 직장인, 노후 관절을 대비하기 위한 분들에게 겨울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특히, 관절 건강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전했다.
이어 “호관원 프리미엄은 인체에 유용한 기능성을 가진 원료나 성분을 사용하여 제조한 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GMP인증마크를 검증받았으며 제조, 생산, 포장, 관리단계까지 우수한 기준을 충족해 안정성도 인정받았기 때문에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구매 및 가격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이도영 기자 ldy1004@inews24.com